장근석, 日 60개 극장서 '미남이시네요' 상영
OSEN 이정아 기자
발행 2011.04.19 09: 39

장근석이 출연한 드라마 '미남이시네요'가 일본 내 TV 방영의 뜨거운 인기에 이어 일본 전국 극장 상영이 결정됐다.
장근석이 까칠하면서 매력적인 밴드 리더로 분한 드라마 '미남이시네요'가 일본 TV 방영으로 신드롬에 가까운 인기를 얻은 것에 이어 일본 전국 60개 극장에서 기간 한정 상영을 하기로 했다. 
5월 6일부터 19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상영되는 '미남이시네요'는 장근석의 출연으로 관심을 집중시키는 것은 물론, 일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장근석은 “많은 시청자여러분께서 '미남이시네요'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이번 극장 상영이 결정된 것 같다. 극장판 '미남이시네요'는 어떨지 굉장히 기대가 크다. 극장에서 상영되는 만큼 색다른 재미로 팬 여러분께도 좋은 선물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장근석은 싱가포르, 홍콩, 태국, 말레이시아, 대만, 상하이 등 아시아 각국을 돌며 팬들과 만나게 되는 ‘아시아 투어’를 준비하고 있으며 일본 데뷔 싱글은 4월 27일 발매한다.
 
happ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