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에 성공했지만 작은 눈과 낮은 코 때문에 예뻐졌다는 소리를 듣지 못한 K씨는 큰맘 먹고 성형 수술을 하기로 결정 하고 가장 유명한 병원을 찾아 갔다. 직장을 다니고 있는 K씨는 코와 눈은 붓기가 빨리 가라앉기 때문에 3일정도 휴가와 주말을 보내면 일상생활로 복귀 할 수 있을 줄 알았다.
하지만 성형 하고 일주일이 지났지만 붓기가 빠지지 않아 난감할 수 밖에 없었다. 할 수 없이 일주일 휴가를 더 내고 붓기를 빼기 위해 급하게 수소문 한 결과 성형 후 붓기 전문 보조음료 미인수를 마시기 시작했다. 거짓말처럼 2틀 만에 붓기가 빠지고 나서야 출근 할 수 있었다. K씨 뿐만 아니라 성형 후 붓기 빼는 것을 고려하지 않고 있다가 낭패를 본 경험이 많을 것 이다.

현대사회에서 성형은 빠지지 않는 이슈가 되고 있지만 성형 후 붓기를 조절하지 못해서 만족할 만큼의 수술결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그렇기 때문에 성형 후에는 붓기를 조절해 주어야 한다. 과거에는 호박즙 혹은 얼음찜질 등으로 붓기를 조절 했지만 생각만큼의 효과를 보지 못한다. 그래서 요즘에는 성형 후 붓기만을 전문적으로 조절해주는 보조 음료 미인수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각종 천연 청정 원료로 만들어진 ‘미인수’는 신체의 순환을 도와 몸 전체의 밸런스를 맞추어 이 붓기와 멍을 빠른 시간 안에 없애주는 역할을 한다. 또 다른 ‘미인수’의 매력은 이 같은 순환으로 인해 피부의 탄력이 더해진다는 점이다.
미인나라 '미인수'는 진피, 당귀, 천궁, 등 몸의 순환을 돕고 통증을 없애는데 탁월하게 작용하는 재료들 중 천연 재료들만 엄선하여 만들어진 제품으로 몇 백 년을 전해 내려온 우리의 전통 비법을 재연한 믿음직한 음료. 특히 성형수술 후 붓기와 멍, 그리고 통증을 동시에 해결해 주는 음료로 놀라운 수술 회복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성형 수술 후의 붓기와 멍, 통증은 수술 시 자극 받은 조직에서 생겨난 타박상성 어혈에 의해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기 때문이라는 설명이다.
미인수는 혈액순환을 도와 어혈을 풀고, 동시에 붓기와 멍을 없앨 수 있어 수술 후 회복이 훨씬 빠르며, 수술로 인해 자극된 피부에 탄력을 준다. 눈이나 코성형 후에는 보통 일주일이면 붓기와 멍이 사라지고, 안면윤곽수술같은 턱이나 광대뼈 수술 후에는 약 2주 내에 붓기와 멍이 빠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성형 수술로 예뻐진 얼굴로 하루라도 빨리 거리를 활보해 시선을 끌고 싶다면 '미인수'를 선택해보자.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