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돔 하우스 빌리지를 ‘토지+주택 1억원대’ 파격 분양받을 수 있는 기회
최근 합리적인 비용으로 주말주택, 세컨하우스 형태의 전원주택을 소유하고자 하는 실수요자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반석건설(대표 오기택)은 용인 남사 380-7번지 외 13필지에 텃밭이 딸린 ‘남사 돔 하우스 빌리지’를 분양한다.

‘남사 돔 하우스 빌리지’가 위치하고 있는 용인 남사면은 교통이 용이한 도심연결형 주말주택, 상시거주 최고급 전원주택 주거단지로 손꼽히는 지역이며, 용인 남사 지역에서도 진목리는 용인시와 주변 연접도시 오산, 송탄(평택), 안성의 시 경계위치에 있으며 경부고속도로 남사 IC, 동탄 2신도시 23번 도로의 연결도로가 예정되어 있어 물류 지역의 메카로 예정된 지역이다.
강남에서 40분, 추후 경부고속도로 남사 IC 개통(2015년 준공)으로 더욱 편리한 교통이 기대된다. 이는 도시형 주거 문화에서 융화되고 전원생활을 하지만 도시형 생활을 유지할수 있으며, 모든 요구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는 수도권의 경부선 고속도로 상행선 조망이다.
현재, 분양가격은 타입별로 1억1천만원대부터~ 최고 2억2천만원대로 형성되어 있다. 기본형 A타입은 아소팜랜드코리아 돔 하우스 7700형 주택 44.47㎡(약 13.5평) + 토지분양면적은 456㎡(약 138평)이고, 각 세대에 텃밭을 제공해 채소, 과실 등을 직접 재배 할 수도 있어, 한층 더 풍요로운 도심연결형 전원생활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직접 방문해서 샘플하우스를 볼 수 있고, 주택건축은 대형평수와 다가구주택(원룸), 그리고 복층의 2층 구조로 증축도 가능하다.
이외 일반주택 건축은 입주자가 원할 경우 상담이 가능하며, 또한 가족 수에 맞춰 건축면적은 증감이 가능하다. 또 면적크기를 결정하고 나면, 계약일로부터 1개월이면 입주가 가능하다.
용인 남사 돔 하우스 빌리지는 전 필지 건축허가와 토지분할로 구분등기, 개별준공으로 입주자 안심계약 법무 가등기(근저당설정)를 전제로 계약한다
반석건설의 오기택 대표는 “공기 좋은 곳에서의 전원생활을 꿈꾸며 별장, 전원주택, 펜션, 별장형 주말농장을 생각했던 경험이 있다면, ‘남사 돔 하우스 빌리지’를 직접 방문해 보면 그 가치가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며, “요즘 전세난으로 집구하기 힘든 세입자 혹은 여유가 있어 주말주택을 찾는 이들에게 도심의 전셋값으로 ‘토지+주택’ 장만 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다”고 전했다.
현장 방문 전에 전화예약은 필수이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031-376-6357)로 문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아소팜랜드코리아 돔 하우스 홈페이지 (www.아소팜랜드.kr), 반석건설 경기 남부 대리점 (www.namsado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용인 남사 전원주택 전문 분양대행사인 동탄산업개발에서 ‘남사 창리 전원주택’ 분양현장도 분양중 이다. /이대연 객원기자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