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플레이도시, 주말‧어린이날 행사 풍성
[이브닝신문/OSEN=김중기 기자] ‘물놀이도 하고 버블파티도 즐기자!’ 부천에 위치한 웅진플레이도시는 5월을 맞아 주말과 어린이날 징검다리 연휴(5~10일)기간에 온가족이 함께하는 버블파티를 연다.
워터도시(워터파크&스파)는 최대 2m의 파도를 자랑하는 파도풀과 유수풀 , 7가지 짜릿한 워터 슬라이드로 어린이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물놀이 뿐만 아니라 수 만개의 버블이 넘실대는 버블 파도풀부터 직접 버블을 만들어 보는 버블 체험존, 매직버블쇼와 버블거품탕까지 이색 버블파티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5~6세 이하의 어린이도 아쿠아키즈 플레이존, 키디 슬라이드, 유아풀에서 안전한 물놀이가 가능하다.

특히 어린이날에는 무료 페이스페인팅, 타투체험 등의 행사와 어린이응원단 ‘퍼스트’와 비보이 댄스 등 특별 공연이 마련됐다. 또 물대포 징검다리 건너기 등 물놀이와 함께하는 다양한 ‘모험의 세계’가 펼쳐진다.
웅진플레이도시는 내부 곳곳을 풍선으로 장식해 또 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방문객들이 대기 시간에도 지루하지 않도록 풍선아트와 피에로 요술풍선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워터도시 종일권(오전 10시~오후 9시)은 어른 3만8000원, 어린이 2만8000원으로 5월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가족사랑 패키지 이용시 약 30% 할인받을 수 있다. 어린이 입장객(티켓구매고객)에게 선착순으로 기념품을 증정한다. 문의 1577-5773.
haahaha@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