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2NE1의 뮤직비디오를 팬들이 직접 만들 수 있는 획기적인 기회가 마련된다.
2NE1과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이 함께하는 2011년 섬머 캠페인 'We are Originals'의 인터렉티브 뮤직 필름 'mi Music Video'를 선보이는 것.
인터렉티브 뮤직 필름 'mi Music Video'는 2NE1 멤버들이 각각 드럼, 베이스 등의 사운드에 맞춰 춤과 모션을 담은 필름을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각 소스들을 선택하고, 믹싱하여 자신만의 새로운 2NE1뮤직 비디오를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는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SNS를 통해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으며, 이들 중 최고의 뮤직 비디오를 뽑는 경쟁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mi Music Video'는 지금까지 선보여졌던 다른 인터렉티브 필름과는 달리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새로운 음악과 영상을 다양하게 선택하고 조합헤 새로운 영상을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We are Originals' 캠페인의 첫 번째 프로젝트 'mi Music Video'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온라인 스타일 북 채널에서 20일부터 체험할 수 있다.
한편, 2NE1은 21일 공개되는 박봄의 디지털 싱글 'DON’T CRY'를 시작으로 3주마다 신곡을 공개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가요계에 전격 컴백한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