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희, 몽환적인 봄 화보 공개 '스타일 종결자!'
OSEN 이지영 기자
발행 2011.04.20 11: 27

김민희가 진브랜드 타미 힐피거와 함께 화려한 봄 나들이 화보를 선보였다.
 
싱그러운 봄 햇살을 받으며, 꽃과 나무가 있는 숲 속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은 마치 외국에 온듯한 이국적이고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김민희는 매 화보마다 화제를 불러 일으키는 주인공답게, 이번 화보 역시 완벽한 데님 룩을 완성하였다.

한층 화사해진 색감의 의상은 그녀의 모습을 보다 사랑스럽게 표현해 주었다. 핑크빛 체크 프린트 셔츠와 데님,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쇼츠, 데님 재킷과 화이트 데님 팬츠 등 베이직한 아이템들이 그녀만의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더욱 돋보였다.
평소 패셔니스타로 알려진 김민희는 옷 하나하나에 그녀만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이날 촬영을 즐겼으며, 화창한 날씨만큼이나 최고의 컨디션으로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줬다.
 
사랑스러운 눈웃음과 이기적인 몸매, 그리고 의상 분위기에 따라 제스쳐와 표정을 자유자재로 변화시키며 '스타일 종결자'의 면모를 유감없이 선보였다는 후문.
김민희의 걸리쉬 데님 룩을 볼 수 있는 이번 화보는 'HIGH CUT'과 타미 힐피거 데님 홈페이지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bonbon@osen.co.kr
<사진> 타미힐피거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