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전자담배 아파치 출시가 임박했다. 기존 전자담배에서 또 한번 진화해 제 4 세
대 전자담배로 불리 우는 아파치는 세계적으로 전자담배에 대한 기술력을 검증 받은
홍콩의 JSB의 기술력이 더해져 기존 전자담배와는 전혀 다른 획기적인 형태로 진화했다.

우선적으로 전자담배 아파치는 무화기와 카트리지 일체형으로 제작 되었기 때문에 별도의 카트리지 구매가 필요 없다. 무화기내에 장착된 대용량 액상 저장고 내에 액상을 직접 주입하여 사용하는 방식이다. 카트리지 교환 및 액상 주입에 대한 불편함을 없앴으며 기존 전자담배들의 안고 있던 숙제였던 탄 내가 올라오는 현상과 액상 누수 현상을 원천적으로 봉쇄하였다.
또한 액상이 대용량 저장 되면서 잦은 액상 충전에 대한 불편함을 해소했으며 무화기 표면 내에 액상 잔량 표시기능이 있어 현재 남아있는 액상의 잔량을 쉽게 확인해 액상 재충전 시기를 간편하게 확인 할 수 있다. 배터리 역시 배터리 하단부에 배터리 잔량 표시 LED를 설치하여 초록색-완충, 파란색-사용 중, 빨간색-소진으로 표시되어 배터리 충전 시기 또한 간편하게 확인 할 수 있다. 배터리는 900mAh 와 650mAh로 나뉘어져 있어 장기간 사용할 때와 간편한 휴대를 원할 때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홍콩 JSB와 합작으로 전자담배 아파치를 출시하는 데 캉코리아는 이전 출시한 카시오페아-P 때와 마찬가지로 전자담배 아파치 출시 이후 최고의 사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데 캉코리아는 카시오페아-P 출시 후 카시오페아-S 무화기를 카시오페아-P 무화기로 무료로 전부 교체해 주는 서비스를 실시한 바 있다.
이번 전자담배 아파치 역시 전국 곳곳에 분포한 218개의 데 캉코리아 대리점들과 함께
아파치에 대해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문제점들은 카시오페아-P 때와 마찬가지로 책임지는 A/S를 진행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자담배 아파치를 출시하는 데 캉코리아 관계자는 “신제품에 관련 해 진행 되는 모든 상황을 소비자의 입장에 서서 소비자들이 만족할 만한 최고의 사후 서비스를 진행할 것을 약속 드리며 소비자들은 서비스에 대한 만족은 소비자들에게, 불만에 대한 모든 내용은 데 캉코리아로 전달해 주시면 최선을 다해 개선 하겠다”고 전했다.
전자담배 아파치에 관련 된 문의는 데 캉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전화 1661-6747로 문의하면 된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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