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야구팬위한 ′코란도C 특별한 페스티벌′
OSEN 박봉균 기자
발행 2011.04.20 21: 35

오는 23일 부산 사직구장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  
[데일리카/OSEN= 박봉균 기자] 쌍용자동차가 아주캐피탈과 함께 코란도C의 성공적 출시를 기념하기위한 '코란도 C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3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 vs SK 와이번스 야구 경기에 코란도C 출고 고객 및 아주캐피탈 고객 1,000명을 초청, 롯데 자이언츠를 응원하고, 관중을 대상으로 ‘코란도C 경품 이벤트’, ‘코란도C 에스코트 이벤트’등 야구팬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경품 이벤트는 경기 시작 전까지 사직구장 광장에 설치된 쌍용자동차 부스에서 응모권을 작성하여 응모하면 경기 중 추첨을 통해 코란도C 1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경기중 전광판의 코란도C 관련 퀴즈 정답을 문자로 보내면 선착순 3명에게 유니폼 및 모자를 선물로 증정하고 코란도C로 집까지 모셔다 주는 ‘코란도C 에스코트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 ‘아주라 이벤트’는 홈런볼 및 파울볼을 잡은 어른이 아이(어린이)에게 건네주는 롯데 자이언츠의 독특한 응원문화인 ‘아주라’로 공을 잡아 아이에게 준 관중(어른)의 서운한 마음을 달래주기 위해 30명에게 롯데 자이언츠 유니폼을 선물로 증정한다.
쌍용차는 28일까지 사직구장 광장에 코란도C 전시 부스를 마련해 야구장을 찾는 관중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한편, 구매상담도 병행할 계획이다.
 
ptech@dailycar.co.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