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의 김종민이 오는 26일 솔로 데뷔곡 '오빠 힘내요'를 발표하며 25일 오전 2차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김종민은 영화 '배트맨'의 투페이스처럼 하프 페이스 피에로 분장을 하고 등장, 자신을 질타하는 내용의 내래이션 속에 비장하고 힘든 표정을 연기 한다.
이번 2차 티저 영상에서도 1차 티저영상과 마찬가지로 "너무 안 웃긴다" , "김종민이 너무 싫다" , "TV에서 안나오면 좋겠다" 등 12년차 가수 생활과 대중 스타로서 살아온 김종민이 들었을 법한 안좋은 얘기들만 나온다.

하지만 영상의 마지막에 코요테의 신지가 김종민의 뒤통수를 때리며 능청스럽게 출연, 눈물연기에 몰두한 김종민에게 "뭐하냐?"고 묻는다.
김종민이 "어, 나 솔로앨범 나오잖아"라는 말을 건네자 신지는 "라이브는 되구?" 라는 반응을 보이며 퇴장, 1차 티져영상과는 또 다른 코믹함으로 반전을 더한다.
한편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을 통해 큰 사랑을 받은 김종민의 새 싱글 '오빠 힘내요'는 작사,작곡과 편곡까지 디스크 브라더스가 심혐을 기울인 곡으로이다. 달마시안의 데이 데이가 랩 피처링을 맡아 곡의 신선함을 더 했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