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릿빛의 피부에 탄탄한 몸을 가지고 건강 미인의 대명사로 떠오른 정아름. 미스코리아 출신 골퍼로 SBS ‘스타킹’에 출연해 ‘보톡스 운동법’을 선보여 화제가 된 바 있다. 171cm의 늘씬한 8등신 몸매에 빼어난 외모까지 지닌 정아름은 TV 프로그램, <절대남자>에 퍼스털 트레이너로 합류하게 된 것이다.
최근에는 우락부락한 근육을 선호했지만 최근에는 근육의 디테일한 면까지 살리는 것이 트렌드이기 때문에 요가나 발레, 복싱 등 다양한 운동법을 믹스한 최신의 퓨전 운동법을 소개한다고 밝힌 절대남자의 절대미녀 트레이너 정아름.
또 하나의 화제는 정아름씨가 탈모제품 비비스칼의 모델이라는 점이다. 탄탄한 몸매와 더불어 그녀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은 바로 탈모관리. 골퍼 출신인 그녀는 특히 골프를 하다 보면 자외선에 노출되는 경우가 많아지는데 피부는 물론, 헤어 또한 자외선에 많이 노출되면 금세 푸석푸석해져 모발이 상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이유로 그녀는 특히 탈모관리에 관심이 많으며 탈모전문 영양제와 샴푸, 토닉 등을 함께 꼼꼼히 사용한다고 밝혔다.


그녀가 사용하는 비비스칼(www.vivisante.co.kr)의 탈모 관리 제품은 이미 해외에서도 그 효능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비비스칼 영양제는 해양성 단백질의 추출물과 아세로라 추출 비타민 등의 천연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탈모 방지는 물론 발모에도 효과적이다.
비비스칼의 영양제는 중년의 탈모 환자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다. 다이어트로 인해 단백질 공급이 불균형적인 여성들에게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정아름씨의 모발 관리 제품으로 알려지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젊은 남성들 또한 스트레스로 인해 탈모를 걱정하는 이들이 많은데 예방차원은 물론 발모효과까지 있는 비비스칼은 요즘 같은 현대사회에서 남녀노소가 함께 사용하는 제품으로 알맞다.
비비스칼 샴푸는 일반적인 샴푸제품과 달리 두피의 자극은 최소화하면서도 두피에 남아있는 죽은 세포를 깨끗하게 정리해주고 모발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만들어 주고 있다. 또한 많이 사용하는 컨디셔너 제품은 머리손질이 용이하도록 해주는데 정아름씨가 특히 좋아하는 비비스칼의 컨디셔너에는 파이토케라틴이 함유되어 있어 모발을 탄력있고 윤기있게 만들어 준다. 문의 080)007-5845.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