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생생한 칼라 연출
‘패셔니스타들의 봄치장은 화사한 헤어스타일 연출로 시작된다.’

싱그런 봄기운이 완연해지면서 화려한 머리염색으로 외모에 포인트를 주는 패셔니스타들이 부쩍 늘어났다. 다채로운 패션감각을 살릴 수 머리염색제 선택은 봄을 맞는 멋쟁이들에게는 필수. ‘나홀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염색제만 잘 고른다면 까다로운 염색걱정도 끝이다.
그간 샴푸타입의 염색제로 사랑을 받아온 ‘리체나 이지스피디’는 머리염색 과정의 불편함을 가능한 한 줄여온 국내 대표적인 천연염색제. 이 ‘리체나’시리즈를 끊임없이 새롭게 개발시켜온 헤어코스매틱 전문기업 (주)세화피앤씨가 최근 또하나의 초간편 천연염색제를 개발, 출시했다.
그간의 리체나를 한단계 업그레이드시킨 거품 타입의 리체나 버블 칼라(멋내기용, 30분 타입)와 리체나 스피디 버블 칼라(새치커버용, 8분 타입)가 그것.
기존 크림타입의 염색제와 달리 염색제와 산화제를 혼합할 때 발생하는 미세한 거품을 손에 덜어 모발 구석구석에 가볍게 발라주기만 하면 돼 어떤 염색제보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얼룩 없는 생생한 칼라 표현이 가능하고, 뒷머리나 긴 머리의 경우도 혼자서 손쉽게 염색할 수 있는 게 특징.
또 리체나 버블 칼라시리즈는 암모니아가 첨가되지 않아 독한 냄새가 없고, 자극이 심하지 않아 염색에 따른 거부감이 기존 제품들에 비해 훨씬 덜하다.
특히 이번 제품들은 세이지 추출물, 라벤더꽃 추출물 및 유기농 원료인 콘플라워 추출물 등의 허브 성분 이외에도 모발을 구성하는 16종의 아미노산과 일치하는 성분인 실크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모발에 윤기 및 부드러움을 주며 모발 손상을 최소화 했다.
색상은 리체나 버블 칼라 4종(내츄럴 브라운, 밝은 브라운, 레드와인, 골든 블론드), 리체나 스피디 버블 칼라 2종(6호 흑갈색, 7호 흑색)으로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색상 위주로 출시됐다.
세화 피앤씨측은 “한 번 사용하면 간편함에 빠지게 되는 매력적인 제품으로 염색제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 것” 이라며 제품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제품은 약국 및 리체나샵(www.richenna.com)에서 구입 가능하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