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2NE1의 박봄이 솔로곡 'Don’t Cry'로 '퍼펙트 올킬'을 달성중인 가운데, 박봄이 방송에 출연해 노래를 들려줄 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26일 오후 YG 공식 블로그에는 '고민중'이란 타이틀로 "혹시..박봄의 DON'Y CRY 라이브를 듣고 싶으신가요?"란 글이 게재돼 눈길을 끈다. 이 글은 곧바로 팬들의 추측과 호기심과 증폭시키고 있다.

2NE1 컴백의 첫 주자로 스타트를 끊은 박봄은 당초 방송 프로모션 계획이 없었다. 하지만 방송출연 한 번 없이 'Don’t Cry'가 각종 음원차트에서 돌풍을 일으키자 팬들의 방송 요구가 빗발치는 상황이다. 예상을 뛰어넘는 성적을 거둔 박봄에 대한 가요 관계자들의 관심도 더욱 커진 상태.
이 같은 상황에서 YG 공식 블로그에 게재된 문구는 박봄의 방송 출연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는 것이기에 귀추가 주목된다. YG 관계자는 "박봄의 라이브를 듣고 싶다는 팬들의 요구가 많다. 이 같은 요구에 어떤 식으로 보답할 지 고민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Don’t Cry'는 지난 21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자마자 실시간 음악 차트 1위는 물론 일간차트, 주간 차트 1위까지 모두 석권하는 '퍼펙트 올킬'이라는 성적을 기록했다.
한편 YG엔터테인믄트의 양현석 대표는 얼마 전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박봄의 솔로곡 발표를 시작으로 3주마다 한번씩 2NE1의 신곡을 발표하겠다는 이색적인 프로모션 계획을 밝힌 바 있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