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이, JYP 래퍼의 위엄..음원차트 실시간 1위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4.27 11: 26

JYP 엔터테인먼트의 래퍼 산이(San E)의 신곡 '가면안돼'가 공개 당일 온라인 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가면 안돼'는 산이와 2AM 창민, 속사포 랩의 대가 아웃사이더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큰 기대를 모으는 노래. 지난 26일 음원 공개 직후부터 멜론 등 음원 서비스 사이트의 순위권에 진입 하는가 하면, 벅스 뮤직과 싸이월드 등의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명품 콜라보레이션'의 위엄을 드러냈다.
'가면안돼'는 Rphabet이 작곡을 담당했으며 산이, 아웃사이더, Bee가 작사한 곡으로 사랑을 보내기 싫은 남자의 마음과 이별을 직접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최대한 메이저 스타일의 힙합을 지향하면서 동시에 한국적 힙합의 감성을 가지고 있다. 또 서정적인 멜로디가 직설적인 가사와 대조되어 더욱 애절한 느낌을 준다.
음원차트 1위의 영광을 안은 산이는 "아웃사이더 형과 오래 전부터 작업한 곡에 창민의 감성을 더해 발표한 곡이다. 많이 아끼는 곡이었는데, 이렇게 많은 분들께서 사랑해 주셔서 정말 기쁘고, 감사 드린다. 아웃사이더와 창민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