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신곡 라이브 첫선.."XX뱅크 출연 가능성 0%" 눈길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4.27 17: 28

걸그룹 2NE1 박봄이 퍼펙트 올킬을 달성한 'DON'T CRY' 라이브를 첫 공개할 예정이다.
27일 오후 YG 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에는 "혹시..박봄의 'DON'T CRY' 라이브를 듣고 싶으신가요? 헐~봄이가 금요일에 노래하겠답니다"라는 글이 게재돼 팬들을 기쁘게 했다. 이어 "금요일 6시 5분 박봄 'DON'T CRY' 첫 라이브공개'라고 공지했다.
여기에 더해 "혹시..XX뱅크 출연을 예상하시나요? 가능성 0%"라고 덧붙인 글이 눈길을 끈다.

앞서 26일에는 '고민중'이란 타이틀로 "혹시..박봄의 DON'Y CRY 라이브를 듣고 싶으신가요?"란 글이 게재된 바 있다. 이 글은 곧바로 팬들의 추측과 호기심과 증폭시켰다.
 
2NE1 컴백의 첫 주자로 스타트를 끊은 박봄은 당초 방송 프로모션 계획이 없었다. 하지만 방송출연 한 번 없이 'Don’t Cry'가 각종 음원차트에서 돌풍을 일으키자 라이브를 듣고 싶다는 팬들의 방송 요구가 빗발친 상황. 박봄이 어떤 방식으로 라이브 첫 공연을 보여줄 지 주목된다.
한편 YG엔터테인믄트의 양현석 대표는 얼마 전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박봄의 솔로곡 발표를 시작으로 3주마다 한번씩 2NE1의 신곡을 발표하겠다는 이색적인 프로모션 계획을 밝힌 바 있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