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정희, '하의 실종' 티저 사진 공개
OSEN 장창환 기자
발행 2011.04.28 09: 51

[OSEN=장창환 인턴기자] 가수 임정희가 새 앨범 '골든레이디(GOLDEN LADY)'의 티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임정희의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28일 임정희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장의 사진을 공개,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임정희는 그 동안 tvN'오페라스타'에서 보여줬던 화려한 드레스 차림과는 상반된 모습으로 반전매력을 보였다. 살짝 걸친 흰 색 셔츠 하나만으로도 섹시함과 동시에 청순함을 발산하며 그 동안 숨겨왔던 모습을 드러냈다. 다른 한 장의 사진에서는 독특한 헤어스타일과 화려한 모습을 보이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사진이 공개된 후 임정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곧 발매될 저의두번째 미니앨범 사진입니다. 홈페이지도 새 단장을 했고요. 두근두근 기대 많이 해주세요!" 라는 글을 남겨 이번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특히 임정희의 든든한 지원군, 프로듀서 방시혁의 진두지휘 아래 탄생한 이번 앨범은 임정희 음악세계의 본질이 잘 드러나 있어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임정희는 오는 5월 9일 두 번째 미니앨범 '골든레이디'를 발표, 컴백할 예정이다.
pontan@osen.co.kr
<사진>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