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영어캠프, 설명회 참여 후 결정하는 게 바람직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4.28 10: 20

-4월 29일, 30일 설명회 참석자에 한해 5월 2일까지 5% DC, 사전전화영어 제공
재능은 바다 속에 감춰져 있는 진주와 같다. 누군가가 발견해내지 못하면 흔한 조개에 불과하다. 숨어있는 재능을 발견하기 위해서는 현명한 학부모와 멘토가 필요하다. 글로벌 시대에 영어는 필수인데, 좋은 영어학습 방법 중 영어캠프는 잠재되어 있는 재능과 영어실력을 한단계 발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많은 영어캠프 중 학생에게 맞는 영어캠프 업체를 선택하는게 제일 중요한데 한국 청소년 캠프협회 김창수 이사는 “오랜기간 해외영어캠프를 추진해온 기관을 중심으로 중점 확인 사항을 참고하면 알짜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다. 또 영어캠프 설명회에 참여해서 정보를 얻고 비교해서 선택하면 더 도움이 될 것이다” 라고 조언했다.
한국 청소년 캠프협회에서 소개한 영어캠프 중 관리형 해외영어캠프를 14년동안 진행해 온 (주)프레버에듀도 캐나다, 뉴질랜드, 필리핀 영어캠프에 대한 세미나를 4월 29일, 30일 개최하고, 세미나에 참석자에 한해 5월 2일까지 등록시 5% DC 특혜를 주고 방문에 대한 고마움의 뜻으로 전화영어 1개월권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프레버 영어캠프는 한국청소년 캠프협회가 후원하고 캐나다, 뉴질랜드, 필리핀 캠프 모습이 인터넷으로 실시간 생방송 된다. 또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북돋기 위해 캠프 생활동안 공부&생활에 모범이 되는 총 인원의 10% 학생을 선발하여 캠프 장학금을 지급하고, 초등학교 4학년 이상 학생에게는 학습&진로검사와 영어캠프 기간 동안 배운 영어를 꾸준히 생활화 하기 위해 프레버 와스터디(www.wastudy.com) 교육센터에서 113만원 상당의 온라인 영어 컨텐츠 학습을 무료로 1년간 제공한다.
프레버 캐나다 영어캠프는 캐나다 명문 사립학교와 캐나다 명문 대학교에서 주최하는 액티비티 캠프와 미동부 IVY리그 탐방으로 진행되며, 뉴질랜드 영어캠프는 뉴질랜드 명문 학교의 스쿨링 수업과 ESOL과 에세이, 문법 등 영어의 정석과 수학여행을 함께하며, 필리핀 영어캠프는 1:1로 13시간 이상의 스쿨링 수업과 액티비티 활동, 수학, 골프&팝송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프레버에듀는 해외영어캠프와 관련된 설명회를 4월 29일(금) 오후 2시, 4월 30일(토) 오전 10시 프레버 본사 세미나실에서 개최하며, 현재 설명회 신청서를 선착순으로 접수 중이다.
영어캠프 후에 연계되는 관리형 조기유학 설명회도 5월 3일(화) 오후 2시에 개최되며, 뉴질랜드 관리형 조기유학이 필리핀 유학과 비슷한 2000만 원대의 비용에 출시 돼 인기가 높다. 자세한 내용은 www.pravedu.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2168-3982.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