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3', 톱4인에 각각 자동차 1대씩..'통큰 부상'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1.04.28 16: 42

엠넷 '슈퍼스타K3'(이하 슈스케3)가 이전 시즌과 달리 본선 TOP 4인 모두에게 자동차를 선물하는 통큰 혜택을 준비한다.
 
그 동안 우승자에게만 상금과 부상을 주던 것과 달리, 올해 '슈스케3'는 공식 후원사인 닛산의 ‘큐브(CUBE)’를 상위 4명에게 각 1대 씩 주는 것. 

'슈스케3' 측은 28일, 공정한 경쟁을 펼친 상위 4명(TOP 4)에게 더 열심히 하라는 격려의 의미로 자동차를 선물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로서 최종 우승자 1인에게는 총 상금 5억원 외에도 닛산 큐브가 부상으로 추가된다. 
뿐만 아니라 우승자는 국내 최고의 CF, 뮤직비디오 감독인 차은택 감독과 빅뱅, 이효리, 2NE1 등 가요계 톱 스타들의 화보를 도맡아 작업한 홍장현 포토그래퍼, 김희애, 정우성, 고소영, 고현정 등의 톱 스타들의 스타일링을 맡았던 정윤기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데뷔 앨범을 준비하는 특혜도 누린다.
차은택 감독은 데뷔 앨범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고 홍장현 포토그래퍼는 앨범 재킷 이미지를 맡게 된 것. 또한 우승자는 데뷔 앨범을 국내 최고의 스튜디오에서 녹음하는 영광까지 안는다. 
그리고 안무 디렉터로는 소녀시대 'Gee', 이효리 'U-Go-Girl', '치티치티뱅뱅' 등을 만든 정진석 단장과 보컬트레이닝은 김건모 '아름다운 이별', 신승훈 'I believe',박진영 '너의 뒤에서', 박정현 '편지할게요', 백지영 '사랑안해' 등의 메가 히트곡을 만든 김형석 작곡가가 맡게된다. 
더욱이 이번 '슈스케3' 생방송 진출자에게는 개인 안무팀 및 보컬 트레이너가 1:1로 붙어 지원자들에게 개인별 개성과 다양성을 키워줄 맞춤형 트레이닝 시스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슈스케3' 측은 “우승 상금 뿐만 아니라 음악적으로 어떻게 하면 슈퍼스타K 도전자들에게 많은 부분에서 지원을 할 수 있을 지, 고민 하고 있다”며 “우승자 뿐 아니라 그 외 도전자들에게도 본인들의 꿈과 열정을 펼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슈스케3'는 지는 24일 부산 벡스코서 첫 지역 예선을 치른데 이어 오는 5월 1일에는 제주에서 2차 지역 예선을 진행한다.
ARS와 UCC를 통한 오디션 접수는 6월 28일까지이며, 슈퍼스타K3 첫 방송은 오는 8월 12일 금요일 밤 11시.
 
issu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