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장창환 인턴기자] '기부 천사' 김장훈이 '봄맞이 꽃단장 프로젝트'의 예산안을 투명하게 공개했다.
오는 5월 5일 한국대학생자원봉사원정대와 함께 '봄맞이 꽃단장 프로젝트'를 시행하는 김장훈은 28일 오전 자신의 블로그에 예산안이 포함된 자료를 공지했다.
자료에 따르면 김장훈과 대학생봉사단은 서대문구의 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건강가족지원센터에 방문해 '한국어 교육', '다문화사회 이해교육', '정원 꾸미기', '유아방과 강의실 등 리모델링' 그리고 '음식 만들기'등으로 구성된 '봄맞이 꽃단장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이 프로젝트는 '유아방과 강의실 리모델링' 1천 2백만원, '정원 꾸미기' 200만원, '음식 만들기' 100만원 등 총 2천9백만원의 진행비가 집행된다. 부족한 800만원은 김장훈이 기부했다.
김장훈은 이날 자신의 미투데이에 "후딱 가서 깔끔하게 집단장해주고 옵시다. 우리가 만든 돈으로 우리가 직접 따뜻하게..백원의 기적으로, 끝없는 열정으로, 직진!"라는 글을 올리며 프로젝트에 대한 열의를 보였다.
한편 김장훈은 자신의 블로그에 미투데이 기부 프로그램 '백원의 기적'과 바자회, 물품기부 경매 등을 통해 모은 모금액 결산 내역과 봉사 내역도 함께 공개했다.
pontan@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