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5월 12일 가요계 컴백..박봄 이어 홈런치나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4.29 17: 16

걸그룹 2NE1이 오는 5월 12일 가요계에 컴백한다.
2NE1은 29일 오후 6시 5분 네이버, YG LIFE(www.yg-life.com), 유튜브 등을 통해 첫 방송되는 YG 엔터테인먼트의 인터넷 방송 'YG ON AIR'에 출연, 오는 5월 12일에 발표할 2NE1의 새 싱글 'Lonely'에 대해 처음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이날 리더인 CL은 도발적으로 2NE1의 신곡인  'Lonely' 노래를 잠시 불러 2NE1 멤버들을 당황스럽게 만드는 장면을 선보인다.

또 박봄은 그 동안 2NE1을 통해 보여줬던 화려하고 강한 모습과는 달리 수수한 옷차림과 메이크업을 하고 편안함이 느껴지는 공연을 선보일 계획. 박봄은 'Don’t cry' 외에도 큰 사랑을 받았던 솔로곡 'You & I'의 어쿠스틱버전 공연도 함께 펼쳐보인다.
'YG ON AIR'는 YG에서 직접 제작하게 될 다양한 형태의 동영상 콘텐츠. 최근 음원차트에서 '퍼펙트 1위 올킬'을 달성하며 2NE1 컴백의 성공적인 출발을 알린 박봄이 그 첫 번째 주자다.
한편 'YG ON AIR'는 정형화된 방송구조의 틀을 벗어나 좀더 재미있는 아이디어로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어보겠다는 YG의 의지가 담긴 인터넷 방송으로써,새 로움을 추구하려는 YG에서 어떤 방식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박봄의 어쿠스틱 공연을 시작으로 다음 주에는 2NE1 멤버들이 부른 박봄의 'Don’t cry' 버젼이 방송되며 빅뱅의 일본 투어현장모습을 주기적으로 소개된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