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10회째 매년 경쟁률 높아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업무 미리 경험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최고의 기업과 함께 인턴십 프로그램을 진행해온 패션 매거진 쎄씨(CeCi)가 올해는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인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한국지사 엘카 코리아(ELCA Korea)와 함께 인턴십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지난 2004년 시작부터 매 회 높은 경쟁률을 보이며 대학생들이 가장 기다리는 인턴십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은 이번 프로그램은 올해로 10회를 맞아 더욱 다양한 기회를 제공해 벌써부터 신청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번 인턴십 프로그램에는 엘카 코리아(ELCA Korea)가 동참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엘카 코리아는 전세계 140여 개국에서 에스티 로더, 크리니크, 오리진스, 아베다, 바비브라운, 맥 등 유명 브랜드를 보유한 세계적인 코스메틱 기업,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한국 지사이다.
이번 쎄씨 인턴십은 코스메틱 기업이나 외국계 기업의 취업을 준비하는 20대 여성들에게 업무 경력을 쌓을 수 있는 것은 물론, 현장에서 활동하는 선배들과의 인맥도 이을 수 있는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돼 높은 경쟁률이 예상된다. 매회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인재를 배출해 온 쎄씨 역시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프로그램에 특별한 애정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모집 부문은 △에스티 로더의 온라인마케팅 △크리니크의 소셜 미디어 매니지먼트 △오리진스의 뷰티클래스 프로그램개발 △아베다의 디지털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 △엘카 코리아의 유방암 캠페인 프로젝트 등이며 7월 4일부터 최대 5개월간 근무한다.
인턴십 참가 신청은 5월 20일까지 영어이력서와 영어자기소개서를 워드파일로 작성해 이메일(cecikorea@gmail.com)로 보내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쎄씨 홈페이지(www.ceci.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대연 객원기자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