슝~ 로켓 타고 별나라 여행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4.29 18: 17

서울랜드 ‘키즈랜드’ 오픈…BC카드 회원 5월 선착순 무료
[이브닝신문/OSEN=김중기 기자] 서울랜드는 영유아들을 위한 새 실내놀이시설 ‘키즈랜드’를 30일 오픈한다.
키즈랜드는 우주로 나아가는 한국이라는 주제의 스토리텔링 놀이터다. 지상에서 바다, 하늘, 우주로 이어지는 하나의 이야기를 다룬다. 우주로켓, 관제탑, 별, 달 등은 자연에 대한 이해와 상상력을 키워준다. 어린이들은 다양한 효과음을 들으며 캐릭터와 이야기하고 놀 수 있다. 135cm이하 어린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60개월 이하 영아는 보호자를 동반해야 한다. 어린이 3000원, 어른 2000원으로 키즈랜드 입구에서 따로 입장권을 사야 한다.

서울랜드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BC카드 회원이면 본인 외 동반 2인까지 키즈랜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카드와 신분증을 지참해야 하며 매일 300명씩 인원이 제한된다.
또 3자녀 이상을 둔 가구는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이 30% 할인된다. 단 등본이나 의료보험증에 등재된 인원수까지만 가능하다.
어린이날(5월5일)에는 서울랜드 곳곳에서 특별 공연이 열린다. 특히 오후 2시 삼천리대극장에서 펼쳐지는 ‘어린이 벨리댄스 한마당’은 단체 13개팀과 개인 26명의 어린이들이 화려한 벨리복을 차려입고 앙증맞은 춤사위를 보여준다.
haahaha@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