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웨어 입고 열정 뽐내봐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4.29 18: 18

데니즌 글로벌 캠페인
[이브닝신문/OSEN=김중기 기자] 리바이스의 데님 캐주얼브랜드 데니즌은 디지털을 기반으로 한 2011 글로벌 봄여름마케팅 ‘피트 아웃 스타트 업’(FIT OUT, START UP)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멋진 진웨어를 입음으로써 그들의 열정이 다른 사람들 사이에서 돋보이게 된다는 테마로 구성됐다. 국내에서는 지난달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등에서 1000명이 모여 dd 댄스를 추면 월드 비전을 통해 데님을 기부하는 플래시몹을 벌였다.

데니즌은 인터넷을 통해 전 세계 소비자가 자신의 창의성을 표현한 동영상과 사진을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제공하고 있다.
데니즌은 리바이스가 2010년 아시아에서 출시한 브랜드로, 가수 박재범이 국내 모델로 활동 중이다. www.denizen.com
haahaha@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