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옥헌 코슈메틱, "민감성피부 여드름피부 개선 소비자 만족도 ↑"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5.01 10: 33

여드름 피부 개선에 탁월한 효능을 지닌 천연화장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합성화학재료가 섞이지 않아서 피부에 전혀 자극이 없다는 장점에 항균, 항염 효과를 가진 천연재료의 정확한 배합률을 자랑하는 명옥헌 코슈메틱(www.cosumetics.com)의 제품들도 그 중의 하나. 구진.농포스킨과 로션은 이마여드름, 생리 전에 올라오는 턱 여드름(입 주위뾰루지), 좁쌀여드름과 같은 성인여드름을 고민하는 여성들로부터 효능을 인정받고 있다. 
명옥헌 코슈메틱은 민감성 피부와 피부가려움의 개선을 위주로 하는 제품을 출시하기 시작 했는데 이지에프 재생크림, EGF 아이크림이 우수하다는 평을 받으며 지속 성장을 하고 있다. 특히 민감성피부를 위한 '민감성 피부크림'은 각질 문제, 피부 가려움, 안면홍조 등에서 반응이 좋다. 
"예전에 인터넷에서 우연히 보게 되었지만 가격의 압박으로 가까이 하지 못했던 화장품. 하지만 작년 겨울 원인모를 여드름으로 시작해 온갖 트러블 종합세트였던 제 얼굴...제게 주는 크리스마스 선물이라 생각하고 그렇게 3종 샘플로 시작되었던 명옥헌 코슈메틱과의 첫 만남은 제게 큰 기쁨이었습니다. 피부에 전혀 자극적이지 않고 편안한 느낌... 다른 화장품과 달리 쓰면 쓸수록 피부가 탱탱해지고 건강해진다는 느낌을 받고 있어요  명옥헌에 감사해요"라고 부산에 거주하는 한 사용자는 사용후기에서 밝혔다.
화학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아서 화장품의 효능 또한 일반화장품과는 큰 차이를 보인다는 명옥헌화장품 관계자는 “저희는 합성화학방부제가 피부 개선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잘 알아요 그래서 대나무와 자몽추출물의 천연방부제를 사용함으로써 제품별로 꼭 필요한 천연화장수의 채택과 적합한 오일들이 피부에 잘 적응 하며 효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제품을 생산합니다”라고 말한다. 수분크림, 세럼 에센스, 천연클렌징크림 등 모두 제품특성에 맞는 카모마일 화장수, 장미꽃화장수, 티트리 화장수, 윗치헤이즐 화장수와 각종 천연오일들을 사용한다.
명옥헌코슈메틱은 피부에 좋지 않은 제품은 만들지 않겠다는 CEO의 신념으로 적자를 겪으면서도 좋은 제품으로 승부하겠다는 신념으로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고 한다. 화장품은 샘플을 꼭 사용해보고 구매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는 명옥헌코슈메틱 관계자는 "피부가 만족하는 제품만을 제공할 것을 약속하며, 탄력 있는 피부로 개선시켜주는 EGF 재생크림과 EGF 에센스, 아이크림, 민감한 피부를 예방하고 개선시키는 보습2배 스킨. 보습2배 로션, 가려운 피부, 안면홍조에 좋은 민감성피부크림과 서시옥용산비누, 여드름비누 등을 추천한다"고 말한다.
5월 1일부터 한시적으로 “명옥헌자유크림2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기초2종을 무료로 제공하는데 크림제품 2종과 옵션상품 2종을 추가로 준다. 문의 070)7644-2286.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