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트의 정석을 선보이며 최강 수트 스타일로 화제를 모은 강지환이 SBS 새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서 모태 귀족남의 럭셔리한 골프 패션을 선보이며 여성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강지환은 5월 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서 대한민국 대표 슈퍼 엘리트 귀족남 현기준 역으로 기품 넘치고 센스 있는 면모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은다.
최근 한 골프장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 장면에 강지환은 ‘모태 귀족남’의 고급스러운 골프 룩을 선보였다. 강지환은 스트라이프 바지와 남색 니트로 센스 있는 골프 패션을 선보이는 한편, 체크 바지와 흰색 니트, 블랙 베레모로 럭셔리하면서도 기품 넘치는 ‘모태 귀족남’ 현기준(강지환)의 골프 룩을 완성시켰다.

특히 강지환은 골프 촬영 장면마다 완벽한 스윙 자세를 선보여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하지만 극 중 현기준이 컨디션 난조를 보이며 형편없는 퍼팅을 보여야 하는 장면에서는 그의 완벽한 퍼팅 실력이 오히려 NG였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측은 “강지환의 날렵한 골프 퍼팅 자세에 놀랐다. 강지환은 극 중 공을 잘 못 쳐야 하는 장면에서 완벽한 퍼팅을 선보여 당황했고 그 모습에 촬영장은 웃음바다가 됐다”며 훈훈한 촬영장 분위기를 전했다.
happ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