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를 시작으로 금연을 시도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전자담배 사용자들은 전자담배를 사용하면 일반담배에 대한 흡연 욕구가 많이 감소 되며 장기간 전자담배를 사용했을 시에는 일반담배의 연기가 역하게 느껴지는 현상까지 나타나 일반담배를 끊는데 도움이 된다고 말한다. 이러한 이유로 5월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을 맞아 지인들에게 전자담배를 선물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번 출시 된 전자담배 아파치는 디자인이 고급스러우면서 중후한 멋을 풍겨 선물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블랙 & 골드 색상에 기하학적 나선형 무늬를 채택해 세련된 멋스러움을 더했다.
전자담배 아파치는 디자인 외에도 월등한 성능을 자랑한다. 전자담배로 이미 세계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홍콩 JSB의 기술력과 국내 200개가 넘는 대리점을 보유한 데 캉코리아가 합작으로 출시 한 제품이기 때문이다.

전자담배 아파치는 JSB의 기술력으로 탄맛, 매운맛이 올라오는 현상을 원천적으로 해결하였음은 물론 액상 누수 현상까지 잡아 전자담배의 가장 고질적인 두 문제를 해결했다는 점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무화기 카트리지 일체형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별도의 카트리지 구매가 필요 없으며 무화기 표면에는 액상 잔량 표시기능이 있어 액상 재 충전 시기를 간편하게 확인 할 수 있다. 배터리 역시 무화기의 연결 부분을 나사방식의 결합이 아닌 원 터치 결합방식을 도입해 손쉽게 연결이 가능하며 배터리 하단 부위에는 배터리 잔량 표시 LED 등을 설치해 배터리의 잔량을 색깔만으로도 구분이 가능해 졌다.
신제품 아파치 출시하며 데 캉코리아 대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용으로 아파치의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으며, 선물을 받게 되는 모든 분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전국 200개가 넘는 대리점과 함께 최선의 서비스를 다 할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신제품 아파치에 관련 된 더 많은 정보는 데 캉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전화 1661-6747로 문의 하면 된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