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의 깨방정… 김승우·김남주 둘만의 비밀을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1.05.03 09: 29

개그맨 신동엽이 '잉꼬부부' 김승우-김남주의 연애 사실을 진작부터 알고 있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신동엽은 3일 방송될 KBS 2TV '승승장구'에 출연,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이 언론에 알려지기 전보다 훨씬 전부터 둘의 만남에 대해 알고 있었다"고 밝혔다.

 
이날 신동엽은 "언론에 두 사람의 연애 사실이 알려지기도 전에 두 사람과 관련해 목격한 것이 있다"고 말문을 열어 MC 김승우를 긴장케 했다.
 
이어 그는 “모 연예인의 결혼식 뒤풀이자리에 손지창, 오연수, 황신혜, 김민희 등등 많은 톱스타들이 있었는데 유난히 김승우가 김남주에게 짓궂은 농담을 하더라. 그리고 뒤풀이 자리가 끝나고 나서 김승우가 김남주의 밴에 타는 것을 목격했다”고 털어 놓으며 “당시 둘이 사귀고 있었던 것이냐?”고 김승우를 추궁했다.
이에 김승우는 “그때 사귈 때가 맞다”고 솔직하게 말하며 “근데 내가 김남주의 밴에 탄 게 아니라 김남주가 내 밴에 탄 것이다!”라고 주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동엽이 폭로하는 김승우-김남주 부부의 과거 연애사는 3일 밤 11시 5분 '승승장구'에서 들어볼 수 있다.
 
issu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