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TM '절대남자'의 MC 강지섭이 자신의 ‘식스팩’ 복근을 깜짝 공개하고 전문가로부터 ‘A급 명품 복근 인증’을 받았다.
오는 3일 방송될 '절대남자'의 두 번째 레슨 주제는 바로 여성 선호도 1위 남성 근육인 복근. 이에 남성 출연자들의 복근을 확인하던 중 MC 강지섭의 명품 복근이 공개된 것. 평소 몸짱 스타로 유명한 강지섭도 복근 공개가 부담됐는지 급 복근 운동을 하며 긴장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고.

그러나 상의를 들어 올리는 순간 드러난 라인이 선명한 그의 식스팩에 동료 MC 최여진은 물론 유상무, 김상혁 등 남자 출연자들도 입을 다물지 못했다. 특히 '절대남자'의 0.1% 로열 트레이너 사이먼은 강지섭의 복근을 직접 만져 본 후 “강지섭의 식스팩은 등급으로 따지자면 A급 명품 복근이다”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식스팩’을 넘어 숨겨진 ‘에잇팩’을 발견하고 ‘절대복근’을 만들 수 있는 비법이 소개된다. 사이먼은 “‘에잇팩’은 복직근 아래가 가로로 한 번 더 나뉘면서 총 네 개의 가로선이 생겨 8개의 복근이 보이는 것”이라며 “타고나는 경우가 많아 ‘식스팩’을 넘어선 프리미엄 근육으로 통하고 있다. 세분화된 복근운동을 통해 ‘식스팩’은 물론 ‘에잇팩’의 가능성을 확인해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사이먼의 파워 트레이닝’ 코너를 통해 효과적인 윗몸 일으키기 운동법과 ‘싯업 보드’를 활용한 ‘레그레이즈’ ‘드레곤 플래그’ ‘크런치’ 등 다양한 복근 운동법들을 소개한다. 그리고 ‘3분 노컷 피트니스’ 타임을 활용해 ‘100인의 절대남’과 함께 직접 시연을 펼쳐 보이며 명품 복근 만들기에 나설 예정이다.
bonbon@osen.co.kr
<사진> XTM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