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사용하게 되면 다시 찾게 되는 한방 음료 미인수가 성형 후 필수품 뷰티 시크릿으로 점점 자리 잡고 있다. 누구나 한번 사용 하게 되면 다시 찾게 되는 붓기 음료 미인수!
남아 있는 미세한 붓기까지 잡아 주는 효과 까지 탁월하다. 붓기를 빼기 위해 얼음찜질, 호박즙 등을 사용 하다 결국 미인수를 찾게 된다는 경험자들의 입소문으로 지금은 성형 후 필수 아이템이다. 누구보다 아름다워 보이고 싶은 욕망은 여자의 무죄다.

하지만 성형 후 자연스러운 얼굴로 돌아갈 수 있을까 하는 고민은 항상 따라 다니는 바늘 과 실 같은 문제점 이였다. 그러나 한방 음료 미인수의 탄생으로 고민을 한방에 날려 버릴 수 있게 되었다.
성형 수술 후 붓기의 정도와 붓기가 빠지는 기간은 사람마다, 체질마다 천차만별이다. 일반적으로 작은 자극에도 쉽게 잘 붓거나 멍이 드는 사람은 성형 수술 후에도 붓기가 남들보다 심하고 오래가는 편이라고 한다. 하지만 평소 그렇지 않은 사람들도 성형 수술이라는 자극 앞에서 힘겨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이처럼 성형 수술 후 붓기란 예측 불가의 것이다. 그렇다고 예뻐지고 싶은 욕망을 포기하기란 여우들에게 쉽지 않은 일일 것이다.
그래서 요즘 성형 수술을 준비하는 여우들이 수술과 함께 준비하는 것이 바로 수술 후 붓기를 탁월하게 빼주는 한방 음료 ‘미인수’이다.
오랜 기간 동안 궁중의 사람들의 붓기와 멍을 빼는데 사용되어오던 비밀 요법을 현대인의 체질에 맞게 재탄생된 ‘미인수’ 그래서 우리나라 사람들의 몸에 완벽하게 맞는 전통 비법이다. ‘동의보감’에서도 ‘미인수’가 가진 치료법을 가장 확실한 붓기의 치료법으로 설명해왔다. ‘기와 혈이 잘 통하면 통증이 없고, 잘 통하지 않을 때 통증이 발생하고 기 순환이 잘 안되면 혈액이 정체하게 되고 이 정체된 혈액이 오래 지속되면 어혈로 변한다.’ 이는 외부의 충격으로 몸에 어혈, 즉 노폐물이 발생하고 부종과 멍을 유발 한다는 뜻이다. 그리고 그 해결법으로 혈액의 기의 순환이 필요함을 설명한 것이다.
‘미인수’는 단삼, 당귀, 천궁, 홍화 등 몸의 순환을 돕고 통증을 없애는데 탁월하게 작용하는 재료들 중 천연 재료들만 엄선하여 만들어진 제품이다. 몇 백 년을 전해 내려온 우리의 전통 비법을 재연한 믿음직한 음료인 것. 이것이 바로 성형 후 붓기 뷰티 시크릿의 비밀이다.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사진출처> 미인나라(www.mi-i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