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프뉴스/OSEN=최고은 기자] 웨딩 시즌이라고 불리는 5월이다. 이것저것 분주하게 준비하느라 바쁜 와중에도 예비부부들이 가장 비중을 두고 장만하는 것은 신부의 웨딩드레스와 신랑의 예복일 것이다. 결혼식의 주인공인 신랑신부를 더욱 아름답게 만들며, 소중한 결혼식을 더욱 빛내준다.
특히, 인생의 새로운 출발의 의미를 담은 신랑예복은 누구나 입는 기성정장보다는 저렴하고 자신의 기호를 담은 맞춤예복으로 센스 있게 준비하길 권한다.

[HK테일러]
더불어 대표 맞춤 정장 숍 제일모직 ‘HK테일러’에서 예비부부들의 결혼준비를 위해 제안하는 소식들에 귀기울여보자.
신혼부부와 혼주의 예복을 제작하며, 비접착의 손바느질 맞춤예복으로 호평 받는 HK테일러가 부산 센텀시티에도 지점을 오픈한다. 제일모직 Prestige 맞춤정장 전문점인 HK테일러는 예복맞춤의 최고급 양복지인 제일모직(란스미어, IPP 슐레인, VIP, Prestige) 과 최고급 수입 양복지(카벤디시, 제냐, 로로피아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완벽한 피팅감까지 갖춘 프리미엄 퀄리티의 럭셔리한 맞춤정장을 신랑신부를 만족시킬 것이다.
더불어 결혼을 준비하며, 최고급 예복을 구입하려는 예비부부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HK테일러는 고급 맞춤 예복을 예비부부들이 조금 더 합리적으로 구매를 할 수 있게 도움을 준다고 한다 . 이번 부산 센텀점 오픈 기념으로 진행하는 HK Tailor 카페 가입회원에게 주는 혜택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
HK테일러 목동본점, 영등포점, 부산 센텀점 오픈과 양재점, 분당점, 김포점, 구리점 의 5월 오픈을 계기로 보다 혁신적인 제작시스템을 가동하며, 하이 퀄리티, 완벽 피팅감, 합리적인 가격, 평생A/S를 지향한다고 하니 맞춤예복을 원한다면 꼭 한번 들려보는 게 좋을 듯하다.
goeun@wef.co.kr / osenlif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