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A, 김연아와 시너지효과..신곡 반응↑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5.04 08: 17

걸그룹 미쓰에이(miss A)가 4일 온라인에 공개한 새 앨범 수록 곡 'Love Alone'의 음원이 공개 당일 벅스뮤직, 도시락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미쓰에이의 첫 번째 정규앨범 수록곡인 'Love Alone'은 영어 가창곡 임에도 불구하고 이례적으로 차트 최상위권에 올라 눈길을 끈 것.
'Love Alone'은 Pop Style의 트렌디한 댄스넘버 컨셉의 곡으로, 반복되는 후렴구의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한 남자에 대한 사랑을 강렬하면서도 직설적으로 표현한 가사를 담고 있다. 숨겨져 있던 미쓰에이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엿볼 수 있다.

또한 한국어로 번역하지 않고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미쓰에이가 직접 영어로 녹음을 마쳤다.
미쓰에이는 'Love Alone'을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잠실실내체육관 특설 아이스링크에서 열리는 '김연아 아이스쇼-KCC스위첸 올댓스케이트 스프링 2011'을 위해 공개했으며, 노래의 인기가 더할수록 미쓰에이가 은반 위에서 선보일 화려한 무대와 퍼포먼스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미쓰에이는 "새 앨범 수록곡을 김연아 선수의 아이스쇼에서 공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오랜만에 무대에서 팬분들을 만난다고 생각하니 설렌다"라며 "최고의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Love Alone'이 수록된 미쓰에이의 첫 번째 정규 앨범은 5월말 발매될 예정이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