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스쿼시연맹은 스쿼시 동호인들의 스쿼시에 대한 열정에 보답하고자 올해 처음으로 대한스쿼시연맹(KSF) 공인브랜드컵 전국 스쿼시 동호인 최강전을 신설하여 개최한다.
대한스쿼시연맹은 전국의 스쿼시 동호인 400여명이 출전하는 이번 대회를 5월 14일부터 15일까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에 위치한 탄천종합운동장내 스쿼시 경기장에서 갖는다.
이번 대회는 대한스쿼시연맹 공식 공인 업체와 뜻을 같이하여 국내 스쿼시 활성화와 생활체육 스쿼시 정착, 동호인 간 상호 교류의 장 마련 등을 목표로 개최하는 대회이며, 대한스쿼시연맹과 스쿼시 관련 공인업체들이 동호인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환원 사업의 일환으로 개최하게 됐다.
동호인들의 성원에 보답코자 이번 2011년 첫 대회에 참여하는 우수 공인업체는 코트 시공사인 (주)코스프, (주)동방휘트니스&스쿼시, 용품사인 (주)스포츠유피, 모건스쿼시, 국내외 스쿼시 관련 정보를 다양하게 제공하는 스쿼시온, 의류업체인 (주)RYN코리아 등이 참가했다.
이번 대회는 개인전(새내기부, 청년부, 장년부 각 남.녀), 혼합복식, 단체전(남자2인, 여자1인-1조)등이 진행되며, 시상품과 아울러 국가대표 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특히 단체전의 경우는 기존 경기 방식에 변화를 주어 함께 웃고 즐기며 스릴을 느낄 수 있도록 진행할 계획이다.
sun@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