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방송연예팀] 신예 5인조 걸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세계적인 힙합의류 브랜드 ‘Kayden.K(카이덴케이)’ 프로젝트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브레이브걸스는 갓 데뷔한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한-미 양국이 동시에 진행하는 10억원대 프로모션의 한국 주인공으로 선정되어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파이스트무브먼트와 같은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되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브레이브걸스의 화보는 음악, 스타일 모든 측면에서 국내 기존 걸그룹에서 찾아 보기 힘든 유니크한 트렌디함을 두루 갖춘 그룹으로 평가되고 있는 만큼 멤버각자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며 청바지와 셔츠만으로도 섹시함과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풍기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Kayden.K(카이덴케이)는 어반 힙합 스트릿 웨어(Urban Hip Hop Street Wear)의 대명사로 미국에서는 힙합, 뮤직, 스포츠 등 스트릿 문화와 함께 수십 년 동안 유행해 왔으며, 지금은 19세부터 60세에 이르는 모든 이들에게 사랑 받는 카테고리로 발전한 브랜드이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신인걸그룹 유망주로 꼽히며 데뷔곡 ‘아나요’를 통해 활발한 방송활동을 펼치고 있다.
osenstar@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