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압구정 ‘스탠리 클리닉’에서 ‘브라바 공식 커뮤니케이션 장’ 열러
FDA승인을 받은 ‘브라바’ 관리센터가 선릉1호점에 이어 압구정에 위치한 ‘스탠리 클리닉’ 관리센터 2호점을 오픈했다.
‘브라바 관리 센터’에서는 ‘브라바’ 잠재고객들을 향해 유방검사 및 상담, 교육 등을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브라바’ 기존구입 고객을 대상으로도 올바른 사용법과 상담을 병행하고 있어 정품 ‘브라바’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싶은 여성들의 ‘브라바 공식 커뮤니케이션 장’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2호점 ‘스탠리 성형외과’에서는 ‘브라바’ 관리센터 승인 기념으로 ‘브라바 브레스트(BB)’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화제다. ‘브라바 브레스트(BB)’ 프로그램이란 스탠리 클리닉의 ‘내추럴 브레스트(NB)' 시술과 ’브라바‘의 결합된 상품으로 칼을 대지 않고, 보형물 없이 풍성한 가슴라인을 만들어주는 시술법으로 올리브TV의 겟잇뷰티 프로그램에서 널리 알려졌다. 스탠리 클리닉의 ‘내추럴 브레스트(NB)' 시술은 ’자가혈필러 가슴확대술‘과 ’한방가슴확대술‘로 구성된 선택형 프로그램이다.
‘자가혈 필러 가슴확대술’은 자기 자신의 혈액에서 추출한 단백질을 열처리 과정을 거친 후 필러 형태로 변환시켜 가슴에 주입하는 시술이고, ‘한방가슴확대술‘은 휘어진 척추와 근육을 잡아 숨어있는 가슴을 나오게 하는 추나요법, 유선의 발달을 자극하는 마사지, 한약, 매선요법, 침술 등을 이용한 시술이다.
의사 겸 한의사인 ‘스탠리 클리닉’의 이은석 원장은 “‘내추럴 브레스트(NB)’ 프로그램과 미국 FDA승인 정품 ‘브라바 시스템의 결합으로 기획된 ’자가혈BB프로그램‘과 ’한방BB프로그램‘의 상승효과가 기대된다”로 밝혔으며, “브라바 압구정관리센터 ’스탠리 클리닉‘은 ’무수술 가슴확대‘와 ’브라바‘에 대해 알고 싶은 여성에게 언제나 오픈되어있습니다”라고 말을 남겼다.
한편 ‘브라바’는 비수술적 요법으로 지난 10년간 미국 뿐 아니라 전세계 여성들의 사랑을 받았고 미국 FDA에 이어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청에서도 의료기기로 인증을 받아 관심을 모으고 있다. 국내에는 5년 전부터 들어와 여성들 사이에서 `효과가 좋다`라는 입소문이 나기 시작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