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플레이를 지향하는 독특한 게임 시스템과 저사양에서도 우수한 그래픽을 만끽할 수 있는 게임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마에스티 온라인'이 스트레스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와이디온라인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알오씨워크스가 개발한 솔로예찬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공식 사이트를 오픈하고, 다음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12일부터 14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스트레스 테스트는 오픈 서비스 전 서버 안정화 및 게임 내 전반적인 시스템을 점검하는 마지막 절차로 와이디온라인의 게임 포털 사이트 ‘엔돌핀’의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일정 공개와 함께 오픈한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공식 사이트(http://maestia.ndolfin.com)에서는 게임 캐릭터, 컨텐츠, 가이드 같은 각종 게임 정보와 미발표 이미지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커뮤니티 게시판의 ‘마에의 놀이터’에는 게임 운영자가 직접 재미있는 에피소드 등을 정기적으로 올릴 예정이다.
'마에스티아 온라인' 공식 미투데이와 트위터도 열어 게임에 대한 최신 소식을 빠르게 전달하고, 게임 운영자와 이용자간의 실시간 소통을 가능하게 할 계획이다.
scrapper@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