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日데뷔싱글 예약 판매 1위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1.05.05 10: 10

샤이니의 일본 데뷔 싱글 ‘리플레이(Replay)’가 현지 각종 예약차트 1위를 석권하며 발매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오는 6월 22일 출시되는 ‘리플레이’는 지난달 27일부터 앨범 예약을 개시했으며, 5일 현재 일본의 대형 음반체인점 HMV, 타워레코드 등에서 예약판매차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지난달 28일 일본의 각종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된 일본 데뷔곡 ‘리플레이’의 차쿠우타(휴대폰 벨소리) 서비스 역시 오픈되자마자 일본 최대 모바일 사이트 레코초쿠의 차쿠우타 데일리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샤이니는 일본 정식 데뷔를 기념해 오는 6월 19일 EMI 뮤직의 세계적인 상징이자 꿈의 스튜디오로 불리는 영국 애비 로드 스튜디오(Abbey Road Studios)에서 라이브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며, 7월 초부터는 도쿄,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삿뽀로 등 일본 전국을 순회하는 라이브 이벤트도 펼칠 예정이다. 
 
'리플레이'는 샤이니의 국내 데뷔곡 '누난 너무 예뻐'의 일본어 버전이다.
 
rinn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