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kg 감량' 가수 벨라 루시, 전후 모습+식단 공개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5.05 15: 01

30kg 핵폭풍감량의 주인공 벨라의 루시가 자신의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루시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루시 식단!! 이것외에 절대 다른 음식을 안 먹는게 중요합니다.!!.앞으로 한달간 식단 조절 열심히 하기로 약속했음!!”이라는 글과 함께 식단표를 공개했다.
루시가 공개한 식단표에는 아침, 점심, 저녁, 간식까지 식단이 엄격하게 정해져 있다. 식단에 따르면 고구마, 닭가슴살, 사과를 주로 먹고 여기에 샐러드와 우유를 조금더 먹는 방식이다. 또한 아침 식단에 멀티 비타민이 포함 돼 있다.

최근 벨라 데뷔를 앞두고 무려 30kg을 감량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화제를 모았던 루시는 트위터로 다이어트 때문에 고민하는 팬들의 질문에 하나하나 답글을 달아주는 것은 물론, 함께 다이어트를 하자고 다독이는 따뜻함을 보여주고 있어 트위터 타임라인은 마비상태다.
철저한 자기 관리를 통해 몸짱 가수로 거듭난 루시의 전후 모습과 식단표는 많은 네티즌의 다이어트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한편, 벨라는 데뷔 싱글 'Don’t Let GO'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