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새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서 완벽한 커리어우먼으로 변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수 겸 배우 박지윤이 반전 미모를 뽐내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박지윤은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서 현기준(강지환)이 대표이사로 있는 월드호텔 매니저로 기준의 고등학교 동창이자 호텔 내에서 기준이 가장 신뢰하는 박지윤 역을 맡아 일에 열정적이고 매력적인 커리어우먼으로 열연한다.
특히, 극 중 호텔의 총지배인을 꿈꾸는 박지윤은 이지적이고 유능한 박매니저의 캐릭터를 살릴 수 있는 심플한 블랙 수트 룩을 기본으로 스타일링 하지만 때에 따라 시크함과 화려함을 넘나드는 전혀 다른 느낌의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단정한 블랙 수트와 셔츠, 깔끔하게 빗어 넘긴 3:7 헤어스타일로 차분하고 침착한 매력을 선보이는 한편, 심플한 블랙 수트에 아이라인을 강조한 메이크업과 땋은 포니테일의 올백 머리로 화려하고 시크한 매력을 동시에 뽐내고 있는 것이다.
박지윤의 스타일리스트는 “극 중 호텔 매니저인 박지윤은 일할 때만큼은 블랙 수트로 심플하고 모던한 스타일링을 한다. 여기에 단추나 블라우스, 재킷의 길이 등 패션 디테일에 조금씩 변화를 주면서 다양한 매력을 더한다. 심플하고 깔끔한 블랙수트지만 박지윤의 큰 키와 당당한 매력 덕분에 시크한 매력이 물씬 풍기는 스타일리쉬한 룩으로 표현된 것 같다”고 전했다.
happ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