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피부는 부모로부터 곱고 좋은 피부를 물려받았다고 해도 자외선이나 생활환경과 습관 등으로 피부의 손상을 초래해 거울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크고 작은 여러 가지 훼손된 흔적을 발견하곤 한다. 특히 여성들의 경우는 생리로 인한 자연적인 피부트러블을 경험하며 그럴 때마다 원만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화장품이 없나 이곳저곳 인터넷을 찾아보곤 한다. 하지만 내 마음과 피부에 딱 맞아떨어지는 화장품을 고르기란 하늘의 별따기다.
고급천연화장품회사인 명옥헌코슈메틱(www.cosumetics.com)은 자연에서 추출한 고급천연재료만을 사용하여 제품을 생산하는데 그 이유는 우리들의 피부는 자연을 꼭 닮아서 자연재료로 다스릴 때 가장 자연스럽고 빨리 본연의 피부로 돌아간다는 것을 경험상 파악했기 때문이라고 한다. 제품에 들어가는 방부제까지 합성화학재료가 아닌 대나무와 자몽에서 추출 된 천연방부효과 물질을 사용해 모든 자연재료들이 그 기능을 한껏 발휘할 수 있도록 제품들을 완성했다고 강조한다.

일반적인 크고 작은 피부트러블을 잠재우고 각질문제, 피부가려움, 특히 울긋불긋한 안면홍조를 진정시키고 개선하는 효과가 있는 민감성피부크림을 탄생시켰는데 이 제품은 복합성피부의 해맑고 고운 피부로 돌아가는 데에 기여하는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자외선으로부터 손상 된 피부를 진정시키는 천연알로에는 피부트러블과 건조하고 가려운 질환의 치료에 큰 효과가 있으며 민감성 피부의 문제들에 유용하다. 혈관 수축작용, 확장된 모세혈관으로 인한 얼굴 불의 홍조를 줄여줄 수 있는 카모마일 화장수, 손상된 피부와 피부염증을 달래주는 달맞이 오일 등을 주성분으로 하면 고운피부를 위해 상당히 도움이 된다.
“피부가 뒤집어졌다”라는 표현을 우리 여성들은 잘 이해하고 있는데 그 원인은 다양하지만 주로 스테로이드제품의 후휴증이나 부적합한 레이저시술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민감성피부크림은 그런 손상된 피부를 어머니가 주신 고마운 피부로 개선하는데 적합한 제품으로 명옥헌 화장품 중 매출 1위 제품으로 자리잡았다고 한다.
명옥헌 화장품에서는 민감성피부크림외에 빠른 피부재생을 위한 EGF재생크림과 한 번 도포하면 하루 종일 촉촉한 보습력과 탱탱함을 자랑하는 이지에프 아이크림의 세 가지 크림을 판매하며 천연보습2배스킨과 로션, 그리고 좁살여드름, 이마여드름, 생리 전에 자주 생기는 입 주위 뾰루지(턱 여드름)와 같은 성인여드름에 좋은 구진. 농포스킨과 로션, 수분크림, 서시에센스, 클렌징 등의 자유옵션상품을 제공한다.
보습세안을 위한 고급천연비누인 서시옥용산비누와 여드름비누도 판매하는데 천연비누만 구매해도 보습2배스킨 또는 로션, 여드름에 좋은 구진. 농포제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2011년 봄. 여름 제품 마케팅과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 차원으로 무료상품을 공급할 계획이며, 아직 민감성피부크림을 경험하지 못한 이들을 위해 샘플을 제공한다. 화장품은 구매하기 전에 꼭 샘플을 사용해보는 것이 좋다고 조언한다. 문의 070)7644-2286.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