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아이스쇼서 '키스앤크라이' 출연진 소개
OSEN 이정아 기자
발행 2011.05.09 08: 02

김연아가 8일 열린 자신의 아이스쇼에서 '김연아의 키스앤크라이' 출연진을 직접 관객에게 소개해 큰 박수를 받았다.
서울 잠실체육관에서 열린 김연아 아이스쇼의 마지막 날인 8일 공식적인 공연을 마치고 홀로 아이스링크에 등장한 김연아는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며 같이 도전할 10인의 '김연아의 키스앤크라이' 출연진을 관객들에게 직접 소개했다.
한명 한명 소개된 멤버들은 멋진 의상과 함께 스케이트를 신고 미끄러지듯 등장했으며 멤버들이 소개될 때마다 관객들은 열화와 같은 박수와 환호로 이들을 환영했다.

달인 김병만은 멋지게 앞구르기를 하며 등장하는 등 각 멤버들은 멋진 의상으로, 또는 화려한 등장으로 각자의 매력을 뽐내며 김연아와 함께 하는 새로운 도전의 시작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김연아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는 '키스앤크라이'는 10인의 스타와 전문스케이터가 각각 커플을 이뤄 여러 차례의 대회를 거쳐 탈락자를 선정, 최고의 한 팀이 8월에 열리는 ‘김연아의 아이스쇼’에 서게 되는 빙상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신동엽과 함께 '키스앤크라이'의 진행을 맡은 김연아는 스타의 스케이팅 멘토 및 대회 심사위원으로 활약하는 등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참여,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김병만, 유노윤호, 아이유, 손담비, 이아현, 스피드스케이팅 금메달리스트 이규혁 등 다양한 분야의 톱스타 10인이 출연한다.
 
happy@osen.co.kr
<사진>SBS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