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23년 전통의 대입전문 기숙학원, 포천 한샘아카데미 본원(고문 서한샘, 회장 신인호)의 중상위권 학생들을 위한 고유 교육시스템인 세븐하이(Seven-High) 프로젝트가 지난 해 진학성과를 바탕으로 재수생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세븐하이(Seven-High) 프로젝트는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서강대, 포항공대, 카이스트 등 최상위권 대학진학을 위한 교육시스템으로, 부설 HS대학진학연구소 및 협력기관인 유웨이중앙교육과의 체계적인 협력을 운영된다. 지난 해 이 시스템을 통해 영역별 평균 3~5등급대였던 수강생 다수가 상위 7개대학에 진학해 학부모들의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한샘아카데미 본원은 기숙학원 중 최초로 언어․수리․외국어로 구성된 3명의 학과담임제도를 통해 체계적인 학습지도를 병행해, 세븐하이 프로젝트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포천한샘아카데미 본원 서한샘 고문은 “23년간의 기숙학원 운영 노하우가 집결된 ‘세븐하이 프로젝트’는 재수생들의 성적향상에 최적화 되어있는 프로그램”이라며, “향후에도 포천한샘 본원이 대한민국 원조기숙학원으로서 최고의 경쟁력을 유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포천 한샘아카데미 본원은 현재 6월 19일(일) 개강하는 대입재도전 반수반과 7월 17일(일) 개강하는 재학생(고1~3) 여름방학특강을 모집하고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