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대한축구협회 유소년 클럽리그 후원
OSEN 하영선 기자
발행 2011.05.09 09: 11

[데일리카/OSEN=하영선 기자] 현대자동차는 7일 파주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트레이닝 센터(NFC)에서 대한축구협회와 2011 대한축구협회 유소년 클럽리그공식 후원 조인식을 가졌다.
현대차는 이에 따라 오는 11월까지 펼쳐지는 유소년 클럽리그의 1200여 개 경기를 타이틀 후원하며, 경기장 내 A보드 브랜딩 및 신차 전시 등 공식 후원사로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현대차는 이날 유소년 클럽 경기와 더불어 2011 키즈 페스티벌을 진행 하며 파주 NFC에 벨로스터와 쏘나타 하이브리드를 전시하고,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즉석 가족사진 촬영 및 응원 막대 무상 증정 이벤트 등 행사에 참석한 유소년 선수단 및 가족들을 위한 풍성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한국 축구의 미래인 유소년 선수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공식 후원사로서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1 대한축구협회 유소년 클럽리그는 전국 40개 권역 250여 개 팀이 속해있으며, U-12(12세 이하), U-8(8세 이하), U-6 (6세 이하) 등 3가지 세부 리그로 나뉘어 운영된다.
ysha@dailycar.co.kr/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