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다이어리, 3주간 고객감사 대박 이벤트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5.09 10: 54

-참여인원에 따라 경품 규모 달라 이색적
 
얼마 전부터 소셜커머스는 젊은 이들의 생활에서 떼려야 뗄 수 없는 필수항목이 되었다. 그만큼 소셜커머스 사이트들도 수백 개가 넘는다. 하지만 이 같은 소셜커머스 업체들의 난립으로 생긴 부작용은 ‘좋은 업체’를 골라내기가 어려워졌다는 것이다.
자칫 저렴한 가격과 상품 내용만 보고 구입했다가 쿠폰을 사용하지 못하게 되는 경우도 많고, 환불 절차가 까다로워 소비자들의 불만 역시 적지 않다. 때문에 소셜커머스 사이트라도 인지도가 있고 기업 신뢰도로 높은 소셜커머스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안전하다. 수많은 소셜커머스 사이트 중에서 옥석을 가릴 줄 알아야 피해를 줄일 수도 있다.
작년 12월에 론칭한 ‘티켓다이어리’는 오픈 전부터 철저한 시장조사와 연구를 바탕으로 개설해 구매자들의 신뢰를 쌓아 단시간에 뷰티분야 TOP5에 입성하는 성과를 누렸다.
티켓다이어리의 성공비결은 여기에서 그치지 않는다. 고객만족은 기본이고 상품을 제공하는 벤더(상품진행업체)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벤더의 홍보효과를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상품판매 전부터 컨설팅을 진행하고 상품 특징에 따라 하루가 아닌 2~3일 간의 다양한 방식으로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이런 노하우를 바탕으로 티켓다이어리는 현재 소셜커머스 업계에서 인정받는 기업 중 하나가 됐다. 티켓다이어리는 5월 9일부터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대박 경품이벤트를 마련했다. 3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추첨을 통해 첫 주에는 1000명에게 바나나맛 우유를, 둘째 주에는 300명에게 파리바게뜨 5천원 상품권을, 그리고 셋째 주에는 200명에게 CGV 주말 영화예매권을 지급한다.
또한 총 3주간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의 수에 따라서 경품 내용이 결정되는 독특한 방식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3주간 참여한 총 고객 수가 5만명 이상일 경우에는 5명에게 아이패드를, 10만명 이상일 경우에는 5명에게 루이비통 핸드백을, 마지막으로 30만명 이상이 참여할 경우에는 1명을 추첨해 K5 자동차를 지급한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