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노트, 오디션 대비 온라인 강의 개설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1.05.09 16: 20

 
음악 오디션에 대비하는 온라인 강의가 서비스된다.
 
유명 프로듀서 김형석이 운영 중인 케이노트 온라인(www.k-noteonline.co.kr)은 9일 "각종 오디션을 더욱 효율적으로 치를 수 있는 특급 강의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케이노트 온라인은 그동안 오디션 합격율이 비교적 높았던 발라드곡 모음 강좌와 함께 오디션 현장에서 자신의 실력을 발휘 할 수 있는 전문적인 해설과 연습곡들의 맞춤 악보까지 제작 서비스 중이다.
이와 함께 KBS '남자의 자격-합창단편'에 함께 출연했던 박칼린, 최재림의 특별한 보컬 팁도 무료 강좌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실력파 보컬 강사들의 강의를 한번에 들을 수 있는 입시, 오디션에서 통하는 '발라드 마스터' 강좌와 로맨틱카우치의 여성 보컬 김지혜(jade)의 ‘나는 가수다’ 경연곡 특강 등도 함께 준비돼 있다.
 
케이노트 온라인은 온라인을 통해 보컬 및 작사, 작곡, 기악 등 실용 음악과 입시 준비 및
프로페셔널 음악인 양성과 취미로 음악을 배우고 싶은 이들을 위해 작곡가 김형석이 설립한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실용음악학원이다. 실용음악에 대한 관심과 저변을 높이기 위해 김형석, 신사동호랭이, 조영수, 이현승, 안영민 등 유명 작곡가들의 특강도 무료로 제공되고 있다.
 
rinn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