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OSEN 하영선 기자
발행 2011.05.09 18: 20

9일부터 4주간, 전국 13개 서비스 센터서  
[데일리카/OSEN=하영선 기자] 다임러트럭코리아(대표 하랄트 베렌트)는 다음달 4일까지 순정부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125주년 기념 티셔츠를 선물로 증정하는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전국 13개의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정부품을 1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해주고, 그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가족 외식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적립한 포인트는 전국 공식서비스센터에서 부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더크 슬래버(Dirk Slabber) 다임러트럭코리아 AS 총괄 부사장은 “최근 유가 상승으로 부쩍 무거워진 고객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메르세데스-벤츠의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ysha@dailycar.co.kr/osenlife@ose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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