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프로 '나는 가수다'가 가요계를 뒤흔드는 가운데 최근 솔로곡을 발표한 2NE1 박봄이 나홀로 선전을 펼쳐 주목을 끌고 있다.
솔로곡 '돈트 크라이'를 발표한 박봄은 '나가수'(나는 가수다) 출연 가수들의 열기로 각 음원 차트가 뜨거운 가운데 신곡 발표후 4주차에도 차트 1위 자리를 놓고 접전을 펼치는 등 맹활약을 하고 있다. 특히 박봄은 이번 앨범을 발표하고 방송 활동을 한차례도 하지 않은 가운데 이 같은 인기를 모으고 있어 더욱 주목할 만하다.
10일 현재 멜론 차트에서는 '나가수'의 박정현이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박봄이 2위를 기록하며 1위 자리를 노리고 있다. 9일 발표된 몽키3 차트에서도 박봄은 5월 1주(5월 2일~8일) 주간차트 1위를 차지하며 2주 연속 정상의 자리를 지켜 눈길을 모았다.

특히 올해 들어 여자가수가 몽키3 주간차트에서 2주 연속 1위를 한 것은 박봄이 처음이다.
다른 음원 차트에서도 '나가수' 출연 가수들의 인기 돌풍이 무서운 가운데 박봄은 이들과 뒤지지 않을 만큼 자신의 역량을 보여주고 있다. 좋은 음악 만으로 팬들의 귀와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박봄의 활약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happ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