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민, 화장품 모델 발탁… 한류 스타 인기 입증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5.11 09: 03

그룹 SS501 멤버 중 가장 먼저 화려한 복귀 신호를 알리며 활동을 시작한 박정민이 화장품의 전속 모델로 발탁되며 톱 스타임을 입증 했다.
JN 네오테릭 관계자는 "화장품의 콘셉트가 피부의 건강함과 화사함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올해부터 아시아 지역 진출을 계획하고 있기 때문에 이 모든 조건에 부합 되는 이미지를 찾던 중 국내에서뿐 아니라 아시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실력과 인기를 검증 받은 박정민 씨를 선택하게 됐다"라고 11일 밝혔다.
박정민은 지난 3일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지면 촬영을 완료했다. 평소 화장품에 관심을 많이 갖고 있던 박정민은 이번 모델 체결을 계기로 본인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전수하는 방법을 알리기 위해 구상 중이다. 또 화장품 용기 디자인에도 직접 참여하면서 이번 활동에 대한 관심과 애착을 드러냈다.

JN 네오테릭은 줄기세포 배양액을 통해 피부를 보다 생명력 있고 화사하게 태어날 수 있게 하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자사 홈페이지(www.jncosmetics.com)과 오픈마켓(이베이, 옥션, G마켓, 11번가)를 통해 구입 할 수 있다.
한편 박정민은 지난 달 29일 일본 파시휘코 요코하마 국립대홀에서 진행된 일본 대지진 피해 자선 콘서트 '프렌즈 휘슬'에 참여했으며 이번 달 중순께 대만에 체류하며 본격적으로 대만 드라마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