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가격 올려주는 전자담배 효과?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5.11 09: 09

일반적으로 연초 담배보다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전자담배. 더불어 ㈜한국전자담배의 한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이 전자담배가 건강은 물론 경제적으로도 도움이 된다는 사실이 알려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를 테면, 흡연자의 차량은 니코틴과 타르가 시트에 배어 중고차 가격에 최대 200만원까지 영향을 미칠 뿐 아니라 차량 내부에 악취 및 유해세균까지 발생시킨다.
또한 가정에서의 흡연 시에도 담배 연기로 인해 벽지 및 와이셔츠가 변색되는 현상으로 인한 경제적 손실을 발생시킬 뿐 아니라 건강에도 유해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한국전자담배의 We-Top을 사용하면 이런 손해를 방지할 수 있음은 물론 냄새가 발생하지 않아 청량하고 쾌적한 느낌을 준다.
또 초기 전자담배 기기 비용을 제외하면 1일 한 갑 기준일 때, 연간 약 40%의 흡연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현재 또 다시 담배 값 인상이 화두에 오른 요즘, 그 폭은 앞으로 더욱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따라서 요즘 흡연자들 사이에서는 ‘전자담배테크(전자담배+재테크)’라는 신조어가 유행하며 전자담배 사용률이 증가하고 있다고 업계에서는 전하고 있다. 한편 ㈜한국전자담배는 새로운 디자인의 We-Top 시리즈를 출시 할 예정이며, 2011년 상반기의 약진을 시작으로 새로운 비상을 준비 중이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