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만날것이다’, 미라클 환타지아 체험전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5.11 09: 37

한국사회교육이 주최하고 EBS가 후원하는 ‘미라클 환타지아 체험전’이 오는 8월 28일까지 강북구 미아삼거리역 인근 특별전시관에서 열리고 있다.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만날 것이다’는 테마로 열리는 이번 전시는 레오나르도 다빈치의’모나리자’와 에드바드 뭉크의 ‘절규’ 등 명작들을 착시미술 기법을 이용해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다.
어린이들은 물론 청소년, 대학생 등 다양한 연령층의 관람객들이 착시와 원근기법을 이용한 작품을 감상하는데 그치는 것이 아닌 그 작품과 하나가 되어 그 속으로 들어가 본다는 재미를 한껏 누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관람객의 예술적인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여러 요소들을 배치하여 관람객이 직접 예술을 만들 수 있는 체험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체험전은 기존의 예술전시회와는 달리 미술에 대한 지식 없이도 즐겁게 즐길 수 있으며, 현장에서 즉흥적으로 느껴지는 예술적 감성을 참여를 통해 작품을 완성하도록 양방향으로 구성되어 있다.
- 체험Tip -
단순한 작품 관람이 아닌 미술 작품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체험전으로 구성되어 카메라는 필수품이다. 칙칙한 의상보다는 밝은 계통의 의상을 입고 온다면 준비한 카메라로 보다 즐거운 체험이 될 수 있다.
또한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웃고 떠들면서 미술에 대한 부담감 없이 다양한 아이디어와 상상력을 주고 받으며 체험전을 즐길 수 있다.
- 전시개요 -
전시명 : EBS와 함께하는 미라클환타지아체험전
전시기간 : 2011. 5. 7(토)~8. 28(일)
전시시간 : 10:00 ~ 21:00(입장마감20:00)
전시장소 : 미아삼거리역 1번출구 롯데백화점 옆 특별전시장
관람료 : 대인,소인: 12,000원 / 단체(30인 이상) : 10,000원
예매 : 티켓링크 1588-7890
문의 : 1544-5211 www.miracleart.kr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