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장인정신 아이웨어 브랜드, 지보르고노비 론칭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5.12 08: 37

㈜필립은 장인의 고집과, 현대 이탈리아 모더리즘을 융합한 아이웨어 브랜드 지보르고노비(G.Borgonov)를 선보인다.
로마제국의 찬란한 역사와 르네상스의 화려한 꽃을 피운 곳 이탈리아. 이탈리아는 고대의 화려한 전통과 유물을 간직하며 현대의 최첨단 패션과 유행을 잘 융합시키고 있는 나라이기도 하다.
         

필립은 이탈리아 작은 소공방에서 전통방식을 고수하는 장인 보르고노비(Borgonovi)의 고집과 이탈리아 현대 모더니즘을 융합한 브랜드를 출시했다. 이탈리아 사보이아 왕국의 수도인 토리노에서 시작한 보르고노비 장인의 전통적인 기술과 현대 이탈리아 모더니즘의 심플하고 화려함을 믹스하여 트렌디함을 표현했다.        
필립의 마케팅팀 백재경 과장은 “지보르고노비는 심플하고 모던함이 특징이다. 20대 후반 부터 40대까지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어 선글라스 시즌인 여름철에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번 제품은 롬 라인, 피렌라인, 베네 라인, 토리 라인 총 4가지 라인으로 출시됐다. 롬 라인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한정 생산하며 피렌 라인은 여성용 라인으로서 화사함과 화려함을 더했다.
또한 유니섹스 라인의 베네 라인은 감성적이고 따뜻한 느낌으로 대중에게 다가섰으며 토리 라인은 도시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왕조시대의 클래식이 공조해 남성층에 어필할 것으로 업체에서는 기대하고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