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사용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전자담배 아파치의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전자담배 아파치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외관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검은 바탕에 금장 나선 무늬의 디자인 덕분에 중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선물용으로도 눈길을 끈다. 하지만 전자담배 아파치가 사랑 받는 이유는 비단 디자인 때문만은 아니다.
전자담배 아파치는 기존 전자담배와는 차별화 된 기술력이 더 크게 어필하고 있다. 세계적으로 전자담배에 대한 기술력을 검증 받은 홍콩 JSB와 국내 200여개의 대리점을 확보한 데 캉코리아의 제휴로 탄생한 아파치는 전자담배의 고질적인 문제점으로 지적 됐던 탄 맛이 올라오는 현상과 액상 누수 현상을 잡아냈다.
또한 무화기와 카트리지가 일체형으로 출시 돼 별도의 카트리지 구매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무화기 표면에는 액상 잔량 표시기능이 있어 액상 재 충전 시기를 간편하게 확인 할 수 있다. 게다가 대용량 액상 저장고는 한번 충전으로 200~250번 가량 사용이 가능해 잦은 액상 충전에 대한 불편함을 덜었다.

외에도 배터리와 무화기의 연결 부분을 나사방식의 결합이 아닌 원 터치 결합방식을 도입해 손 쉽게 연결이 가능하며 배터리 하단 부위에는 배터리 잔량 표시 LED 등을 설치해 배터리의 잔량을 색깔만으로도 구분이 가능해 졌다.
디자인과 성능 모두 월등하다는 점에서 큰 사랑을 받는 아파치는 데 캉코리아의 전국 200여개의 대리점을 통한 편리하고 친절한 A/S까지 받을 수 있어 제품과 사후서비스 모두를 만족시키고 있다.
전자담배 아파치를 출시한 데 캉코리아 관계자는 “전자담배 아파치는 월등한 성능과 디자인 그리고 A/S 면에서 시사매거진 선정 고객만족 베스트 브랜드에 뽑혔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신제품에 관련 된 더 많은 정보는 데 캉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전화 1661-6747로 문의 하면 된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